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온워드 단 하루의 기적 리뷰!

영화

by pandada 2020. 9. 2. 10:34

본문

반응형

 

온워드 단 하루의 기적 리뷰! 

 

원래는 영화를 오래전에 봤지만.. 거의 7월 중순에 관람을 했지만

 

까먹고 블로그에 작성을 하지 않아 블로그에 작성을 해봅니다.

 

평소에 가시님이 애니메이션 영화를 상당히 좋아하기 때문에

 

가끔씩 애니메이션 영화를 관람하러가곤 하는데요.

 

저도 애니메이션을 좋아하지만 저는 영화쪽 계열이 아닌 다른쪽이라..ㅋㅋ

 

저희는 역시나 이번에도 메가박스 용인테크노벨리지점에서 

 

영화 "온워드 단 하루의 기적"을 관람하였습니다.

 

항상 영화 리뷰를 작성할때처럼 저는 영화에 대한 정보를 보지도 않고

 

내용을 먼저 조금이라도 알면 재미가 없지 않을까 하는 생각을 하는 사람중

 

1인이라 이번에도 어김없이 아무것도 정보를 알아보지 않고 그냥 예매를 했습니다.

 

 

< 온워드 단 하루의 기적 영화관 광고판 >

저희가 영화관에 갔을 당시에 붙어있던 벽면의 광고판입니다.

 

원래 처음에는 4월에 개봉을 한다는 그런 얘기가 있었지만 시국이 시국인지라

 

저희가 영화를 봤었던 당시인 7월에 개봉을 했드라구요.

 

ㅋㅋㅋㅋ 저도 시국이 시국인지라 아무래도 블로그를 늦게 올린다는??...???...

( 솔직히 까먹었었다는...)

 

 

< 온워드 단 하루의 기적 포스터 앞, 뒷면 사진 >

영화관에 비치되어 있는 포스터 앞/뒷면 사진입니다.

 

애니메이션이 다른 일반 영화들 보다는 아무래도 주는 정보가 생각보다 적네요.

 

포스터상에서는.. 거의 대부분의 애니메이션이 그렇듯이 판타지적인 영향이 큰 영화입니다.

 

크리스 프랫과 톰 홀랜드가 더빙을 맡았는데요.

 

원래는 평상시에 스포를 잘 하지 않고 영화의 내용을 적지를 않지만

 

이번에는 개봉을 한지 꾀 된 영화에 대한 리뷰를 쓰는 것이기 때문에 

 

영화의 내용을 어느정도는 적어볼까 합니다.

 

크리스 프랫이 형 역할을 담당하고 있구요. 톰 홀랜드가 동생 역할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톰 홀랜드는 스파이더맨으로 유명한 배우죠. 어벤즈에서 나오는 스파이더맨!

 

크리스 프랫 역시 어벤즈의 엔트맨으로 나오는 유명한 배우입니다.

 

추가로 크리스 프랫은 제가 좋아하는 쥬라기공원의 배우이기도 했다는!!

 

아무래도 호흡을 다른 영화에서 맞춰본 배우들 답게 분위기가 매우 잘 어울렸습니다.

 

< 포탈 이미지들 >

위의 이미지는 다른 포탈에서 가져온 이미지입니다.

 

개봉한지 꾀된 영화라 포털에 이미지들이 상당히 많드라구요.

 

이런게 개봉한지 얼마 안된 영화를 포스팅하는데에는 상당한 장점같습니다.ㅋㅋ

 

솔직히 메인 주인공이 동생이라고 생각했는데 영화를 보다보니

 

오히려 동생이 아니라 약간 형인 느낌도 상당히 많이 받드라구요.

 

개개인이 보는 느낌에 따라 다르겠지만..

 

 

< 메가박스 4관 좌석 및 엔딩 크레딧 >

제가앉은 좌석쪽과 엔딩크레딧 영상 화면입니다.

 

영화를 만든 사람들이 정확히 한명한명 누군지는 잘 모르겠지만.

 

그래도 영화를 고생해서 만드신 분들의 이름을 한번씩은 보는게 예의라고 생각해서

 

저는 항상 끝까지 엔딩크레딧을 보는 사람중에 한명입니다.

 

< 엔딩크레딧 사진 >

다들 처음들어본 사람들이겠지만 저도 그렇고...

 

그래도 예의상 또 올려봤습니다.

 

일단 개인적으로 제 생각에는 온워드를 한줄로 리뷰 및 스포를 해보자면

 

형을 이상한 사람으로 생각하고 있던 동생이

 

형을 다시 생각해보게되며, 아버지 대신 잘 돌봐준 형을 고맙게 생각하는

 

그런 영화! 라고 생각을 합니다.

 

이미 개봉 후 내렸겠지만 다른 분들은 보시고 싶으시다면 VOD로 봐보시는 것도

 

추천드립니다. 가족들과 보면 참 좋은 그런 영화라고 생각이 들었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