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제주도 여행 스냅사진!!( 댕스냅 / 개족사진 / 재나스냅 )

일상/여행

by pandada 2024. 4. 15. 15:41

본문

반응형

7박 8일의... 꿈같은 제주도 여행을 갔다와서 출근하니까 너무 힘드네요.

 

오늘은 우리 댕댕이와 같이 찍은 스냅사진을 좀 올려보려고 간만에 블로그를 작성하게 되었습니다.ㅋㅋㅋ

 

우리 귀여운 댕댕이랑 와이프랑 같이 찍은 결혼 5주년 가족사진입니다. ㅋㅋ

 

 

잘생긴 우리 댕댕이... 똘이 ㅋㅋ 김개똘이에요 ㅋㅋㅋ

 

우리 댕댕이를 너무 잘찍어주셔서 감사합니다 ㅋㅋ

 

 

 

항몽유적지에서 찍은 똘이가 저희를 데리고 가고 있어요 ㅋㅋ 

제주도 날씨가 오락가락 하는데 생각보다 날씨가 좋아서 사진도 잘나온것 같은 느낌이에요.

 

그리고 무엇보다 작가님이 계속 직접 포즈도 취하시고 웃으면서 해주시고 댕댕이가 작가님을 보게 하려고 매우 즐겁게 사진을 촬영했습니다. ㅋㅋ

 

 

저희 댕댕이는 동백나무 옆에서 휴식을 취하고 있고 저희 부부 둘이서 사진을 찍었어요

주소에도 안나오는 스팟에 가서 촬영했는데 이날 동백들이 많이 펴있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가장 중요한 노을 사진!!! 저희가 노을 사진까지 요청드렸었거든요. 

 

금능 해변 가서 이 사진 후딱 찍고 물들어와서 호다닥 나왔습니다.

 

정말 잘나온거 같아요ㅋㅋㅋ

 

작가님께서 시간도 더 할애해주셔서 즐겁고 재미있는 스냅사진 촬영이었습니다.

 

특히 바다에서는 저희 부부 둘이 찍어야 한다고 직접 저희 똘이도 데리고 불편한 상태에서 친절하고 즐겁게 찍어주셨어요 ㅋㅋ

 

나중에는 똘이까지 직접데리고 해변을 나오셨습니다.

 

제주도 스냅사진 정말 재미있었습니다. ㅋㅋㅋ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