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해리포터 케이블 피규어( 랜덤 맥고나걸 교수...)

차DIY&차용품/제네시스

by pandada 2020. 10. 11. 17:31

본문

반응형



해리포터 케이블 피규어( 랜덤 맥고나걸 교수...)


가시님이 부산에 처제네 놀러갔다가 저를 위한 선물을 구매해왔습니다.ㅋㅋ

감사합니다. 가시님 ㅋㅋ 제가 잘 모르는 선물을 해줬지만 말이죠ㅋㅋㅋ

저는 케이블에 피규어식으로 장착해두는것이 있다는 것을 이번에 처음 알았습니다.

이참에 새로운것을 알게 되어 좋긴 하네요.

가시님이 부산의 명지 스타필드에 있는 토이 킹덤에서 구매를 했다고 합니다.


< 명지 스타필드에서 구매한 내역 >

명지 스타필드에서 가시님이 구매한 물품들입니다.

그런데 일단 해리포터만 제거인걸로 ㅋㅋㅋ

아생각해보니 해리포터가 2개네요. ㅋㅋㅋ

 

하나는 처제네꺼고 하나는 제꺼입니다. 원래는 제가 회사에서 전화를 빨리 빨리

 

받았으면 항아리를 추가로 1개 더 구매를 할거라고 했는데ㅋㅋ

 

제가 업무때문에 전화를 받지 못하였기 때문에.....

 

ㅋㅋㅋㅋㅋㅋㅋㅋ

 

< 해리포터 케이블 프로덕트 포장 사진 >

상품의 사진입니다. 아무래도 상품 자체가 그렇게 크지 않아서 그런가

 

생각보다 크기는 많이 작았습니다. 일단 그리고 이 케이블 프로덕트 같은 경우에는

 

해리포터 마법사의 돌 관련 상품입니다. 그래서 그런가 피규어들이 생각보다 

 

주인공들에 대비해서 약간 어린듯한 그런 느낌을 받았습니다.

 

 

< 랜덤박스에 들어있는 종류 사진 >

종류가 이렇게 많이나 들어있었나 봅니다.

 

저는 이중에서 맥고나걸 교수....ㅜㅜㅜ 뭐 마음에 들지 않은것은 아닙니다.ㅋㅋㅋ

 

그래도 인물 케릭터가 나왔기 때문이죠. 한편으로 약간 차라리 해그리드가 나왔으면

 

더 좋지 않았을까 ㅋㅋㅋㅋㅋ 그런 생각도 해봅니다. ㅋㅋ 특이한것ㅇ르 좋아하기 때문이죠.

 

< 맥고나걸 교수 앞, 뒷면 모습 사진 >

맥고나걸 교수 케이블 피규어의 앞뒷면 사진입니다.

 

앞면은 그냥 피규어 같구요. 뒷면에는 선을 꼽아서 사용 할 수 있도록 되어있습니다.

 

저 뒷면 부분에 이따가 차의 핸드폰 무선 거치대에 연결해줄 예정입니다.ㅋㅋ

 

 

< 맥고나걸 교수 윗면, 아랫면 모습 사진 >

맥고나걸 케이블 피규어의 윗면과 아랫면입니다.

 

가시님이 금액 2500원인가? 구매를 해왔다고 그러는데 생각보다 정교하게 윗면과 아랫면이 되어있습니다.

 

의외로 금액대비 퀄리티는 괜찮은것 같았습니다.

 

< 차량 장착 사진 >

차량에 장착을 해보았습니다. 생각보다 귀염귀염 한것이 그래도 괜찮은것 같습니다.

 

너무 아무것도 없어서 심플했는데 그래도 이정도면 간단한 포인트 주기에는 괜찮은것 같아요.

 

 

< 운전석 쪽의 시야 사진 >

운전석에서 정확히 핸들을 잡았을 때의 시선을 찍은 사진입니다.

 

좀 많이 작기 때문에 그렇게 걸리적 거리지는 않을것 같드라구요.

 

나름 이정도면 만족하는 정도의 퀄리티 인것 같습니다.

 

가시님 잘쓰겠음돠 ㅋㅋㅋㅋㅋㅋ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