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제네시스] 카드키 지갑! 버버리 퍼포레이티드 로고 가죽 반지갑!

차DIY&차용품/제네시스

by pandada 2020. 8. 21. 14:10

본문

반응형

 

 

 

[제네시스] 카드키 지갑!

 

버버리 퍼포레이티드 로고 가죽 반지갑!

 

 

제네시스DH를 입양해오고 나서 어언 8개월이 지났네요...

 

스마트 카드키가 있긴 있는데.. 이거를 쓰고 싶은데 기존에 지갑들에 넣으면

 

지갑이 너무 심하게 넓어지드라구요.. 그렇다고 카드키만 따로 들고 다니면...

 

분실의 위험이 크고... 예전에도 한번 잃어버릴뻔 해서...

 

그래서 큰맘먹고 여주아울렛에 가서 지갑을 구매했습니다!!!!!!!

 

 

저희집에서 생각보다 그렇게 멀지 않고.. 또 주말에 그냥 심심할때 가끔씩은 놀러 가는 곳입니다.

 

솔직히 쇼핑을 하러 간다곤 하지만.. 구매는 안하고 그냥 아이쇼핑만 하고 오는 곳인데..

 

이번에는 큰맘먹고 지갑을 하나 사보자!! 카드키가 꼭 들어갈 수 있는걸로!!

 

그래서 방문을 했습니다. 저는 버버리 지갑을 구매했는데요.

 

버버리 퍼포레이티드 로고 가죽 반지갑을 구매했습니다.

 

모델번호는 40802161입니다. 근데 정확히 이게 맞는지는 모르겠어요;;;

 

제가 구매한 버버리 지갑은 좀 저렴한 제품이었습니다. 가격은 기억이 안나서;;;

 

인터넷으로 검색했을 때에는 34만원 정도 나왔던거 같아요.

 

< 버버리 종이가방 >

구매를 하고 집에 와서 포장을 뜯기 전의 상태입니다.

 

백화점에서 구매한 것이 아니라 아울렛에서 구매해서 그런가

 

약간 포장같은게 좀 허술하긴 했어요. 그리고 백화점에서는 프라다랑 구찌는 직원들이 장갑 끼고 하는데

 

아울렛에서는 그렇게 진행을 하지 않드라구요?..?

 

저는 그리고 일단 명품은 잘 몰라서.. 솔직히 지갑도 폴스미스를 4년쓰다가 이제서야 바꾸는거라..

 

 

< 종이가방 개봉 사진 >

제가 백화점에서 버버리를 구매하지 않아봐서 정확히 모르겠지만..

 

일단 아울렛에서 구매한 버버리는 종이가방 안에 이렇게 천으로 되어있고,

 

버버리마크가 적혀있습니다.

 

< 버버리 지갑 택? 카드? >

정확히 위에 있는 것을.. 뭐라고 적어야 될지 잘 모르겠습니다.

 

카드인지 택인지.. 보통 옷에 있는거는 택이라고 그러는데 이것도 왠지 그런거 같아요.

 

듣기로는 따로 명세서는 없고 수리가 필요한 경우에 

 

백화점이나 버버리 아무 매장 가서 지갑 안에 있는 택 보면 조회가 가능하다고 하드라구요.

 

그전에 폴스미스랑 MCM 지갑을 하고다닐때에는 보증서가 있었는데..

 

정확히는 잘 모르겠습니다.

 

 

< 지갑 앞면과 뒷면 사진 >

지갑의 앞면과 뒷면 사진입니다. 앞뒤 둘다 똑딱이로 되어있습니다.

 

나중에 오랫동안 쓴다음에 헐렁해지지 않을까.. 하긴 하지만

 

뭐 그정도로쓰면 그냥 지갑 바꿔야죠 ㅋㅋ

 

제가 이 지갑을 구매한 이유는 바로 뒷면때문입니다.

 

< 카드키 넣을 수 있는 공간 >

바로 이렇게 카드키를 넣을 수 있기 때문이죠.

 

이렇게 넣어도 지갑이 빵빵하지 않고 그대로 유지를 할 수 있고..

 

간혹가다가 신용카드랑 같이 카드키가 있을 경우 인식이 안될때가 있었는데

 

이렇게 넣고 하면 카드랑 가죽의 틈이 있기 때문에 작동도 엄청 잘되드라구요.

 

 

< 버버리 지갑 안쪽 사진 >

버버리 지갑의 안쪽 사진입니다. 지폐를 넣을 수 있구요. 카드도 어느정도 많이 넣을 수가 있습니다.

 

뭔가 약간 여성지갑같이 생겼지만 공용이라는 사실!!

 

요즘에는 성별따지지 않고 나오는 물건들이 많기 때문에ㅋㅋㅋ

 

아 그리고 글을 다 작성하고 생각해보니까 모델명을 찾아서 모델명도 올려봅니다. ㅋㅋ

 

 

https://smartstore.naver.com/pelancnt/products/4899612645?NaPm=

 

[당일발송, 국내A/S] 버버리 퍼포레이티드 로고 가죽 반지갑 40802161 : 펠란CNT

[펠란CNT] 클래식부터 트랜디까지 100%정품보장, 명품 직구는 펠란CNT에서

smartstore.naver.com

이게 제가 구매한 제품입니다. 일단 인터넷에서는 33만원이네요.

 

근데 저는 여주아울렛 가서 보다 많이 저렴하게 구매했어요.

 

요즘 대형차나 고급차들 같은 경우에는 카드키가 있기 때문에 차키를 불편해 하시는 분들은

 

이 지갑을 써보는것도 나쁘지 않을것같아요. 저는 지금 만족하고 있습니다. ㅋㅋㅋ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