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더뉴트랙스] 트랙스 번호판 하단 이동

차DIY&차용품/더뉴트랙스

by pandada 2019. 5. 15. 17:43

본문

반응형

 

 

더 뉴 트랙스 번호판 이동 DIY 작업을 해봤습니다. 

 

많은 분들이 보시고 편하게 작업하시면 좋겠습니다.

 

 

작업 한지는 좀 됬지만 글 올려 봅니다. ㅎ

 

 

일단 편한 사이트에서 번호판 이동 가드를 주문 합니다.

 

 

인터넷에 검색하면 이렇게 많네요 

 

 

일단 구입을 해주시구요 

 

 

구입 하면 

 

 

하단 이미지와 같은 박스 형식으로 배송이 됩니다

 

 

 

저는 배송 3일정도 걸린거 같아요.

 

 

 

 

그리고 이제 차로 가줍시다.ㅎ

 

 

 

 

상단의 이미지에 표기된 부분의 나사를 손으로 돌려줍니다.ㅎ

 

잘 돌아가니 걱정 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나사를 돌려서 번호판을 빼시고 

 

 

 

 

 

 

상단 이미지의 네모 표기 부분의 나사를 제거해줍니다.

 

( 이때는 드라이버나 전동 드릴이 필요합니다.

개인적으로 전동드릴을 추천 드리고싶네요. )

 

 

 

 

 

제거 하시면  위처럼 구멍이 뚫려 있습니다.

 

 

( 순정 나사는 꼭 잘 보관 해주세요!

순정 나사를 그대로 사용 해야 합니다. )

 

이건 어쩔 수 없는 부분으로 당황하시지 마시고 

 

같이 택배로 온 커버를 따로 붙여 주시면 됩니다.

 

 

 

 

 

 

커버를 붙인 모습입니다.

 

티도 거의 안나니 안심하고 붙여주세요 ㅎ 

 

 

 

 

중앙을 정확하게 잡을 수 있도록 되어있으니 

 

중앙을 맞춰주시고 

 

전동드릴로 순정나사를 그대로 박아주세요.

 

 

양쪽 균형을 잘 맞춰서 조립을 하셔야지 번호판이 기울어 보이지 않습니다.

 

 

다 하시고 

 

번호판을 마저 달아주세요.

 

 

그럼 

 

 

 

 

상단과 같이 트랙스의 번호판 이동이 끝납니다.

 

 

혹시 모르니 분리한 순정 제품을 잘 가지고 계시구요.

 

 

트랙스의 앞부분이 더욱더 넓어졌습니다. 

 

트랙스가 이뻐졌네요...ㅋㅋㅋㅋㅋㅋ

 

 

그럼 이상 트랙스 번호판 하단 이동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