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뉴 트랙스 대쉬보드!!
DUB 대시보드 커버!!
안녕하세요. 오늘은 최근에 제 트둥이에게 새로운 아이템을 해줬습니다. 솔직히 말해서 트둥이를
어머니께 드리고 다른 차를 사고 싶은 마음이 굴뚝같지만... 언젠가 어머니 드리기 전까지 제가
타야하기 때문에... 일단 그때동안은 아껴줄라고 악세사리를 주문했습니다.
" DUB 대시보드 커버 "를 주문했습니다. 일부 사람들이 대쉬보드 하면 조수석 에어백이 위험하다고
그런 사람들이 많은데요. 그런데 그렇게 따지면 대쉬보드를 하는 사람들 전~~부가 위험한거라...
그러지 않을것 같아서 일단 구매를 했습니다.
그리고 차가 여름에는 너무 뜨거운것 같아서 일단 한번 구매를 해봤습니다.
( 솔직히 근데 여름에 뭐 온도 낮쳐준다고 하는데.. 그냥 똑같이 더워요;;; )
일단 저는 11번가에서 구매를 했습니다. 구매한 상품은요.
바로 이 상품입니다. 무료배송인 곳이 거의 없드라구요.
저거 11번가도 이것저것 할인 많이 챙겨서 최대한 싸게 구매를 했습니다.
저는 청구할인까지 해서 거의 2만원 후반때로 구매를 했습니다.
항상 인터넷으로 구매할때는 최저가로 모든 혜택을 다 챙기는 그런 사람이라서요.
아! 혹시 구매를 하실 수도 있으니까 링크를 남기도록 하겠습니다.
링크링크<---- 링크 클릭하시면 해당 상품으로 넘어갑니다.
자 일단 이제 후기를 시작하도록 할까요?!
택배는 이렇게 배송이 됩니다. 아무래도 기본적으로 대쉬보드 자체의 사이즈가
조금 있기 때문에 박스는 길쭉한 형태로 배송이 됩니다.
개봉을 하면 이렇게 돌돌돌 말려있는 형태로 배송이 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원래는 검정 + 와인으로 주문을 하려고 했는데 가시님이 와인색 하지말고
전체 검은색으로 구매를 하라고 하드라구요....
그래서 검은색으로 주문했는데 장착했을때 보니 차라리 검은색이 더 괜찮은것 같드라구요.
개인적으로 검+검을 추천드립니다.
박스에서 제품을 꺼내서 사진을 찍어봤습니다. 다른 상품을 홍보하는 종이가 있구요.
대쉬보드 커버를 깔기 전에 대쉬보드를 한번 닦으라는 의미로 클리너도 들어있습니다.
이거는 마음에 들드라구요. 뭐 클리너 가격이 얼마 안하겠지만 그래도 신경을 써줬다는 의미니까요.
차안에서 대시보드를 한번 쫙 펴서 사진을 찍어봤습니다.
아무래도 조수석쪽에 펴서 사진을 찍다 보니까 전체 이미지는 나오지 않았네요.
그리고 DUB 제품을 구매하시는 분들중에서 간혹가다가 저 마크가 다른 제품을 사드라구요.
저도 그럴뻔 했는데 친구가 마크 잘보고 정품으로 사야된다고 그래서 일단은 정품으로 구매를 했습니다.
솔직히 대시보드 자체가 뭐 얼마나 다르겠냐 이생각이었지만... 이왕사는거 정품으로 구매를 했습니다.
클리너가 들어있어서 클리너 사진도 찍어봤습니다.
이건 클리너 뒷면입니다. 클리너가 마음에 안드신다면 물티슈로 닦으셔도 괜찮습니다.
아니면 전용 세차 용품으로 닦으시면 됩니다. 저는 일단 클리너로 닦았어요.
이렇게 깊숙이 넣어서 잘 꼼꼼히 닦아주세요. 아무래도 대시보드 커버 하시면 그 이후에는
속 안을 잘 안닦게 된다고 말들을 하드라구요. 그래도 저는 세차를 자주하는 편이라서...
세차할때 대시보드커버를 빼고 깨끗히 청소를 할 예정입니다.
그리고 이건 사용 방법입니다. 그냥 깔면 되어서 딱히 설명서가 필요하진 않겠지만
그래도 온김에 찍어봤습니다. 그냥 깔끔히 닦고 위치에 맞게 껴주시면 됩니다.
근데 송풍구 쪽의 부분이 이렇게 되어있드라구요. 원래 이런건가 생각을 해서
잘못온건가 하고 사이트를 봐봤는데 이게 정상이드라구요.
가운데 부분에 라인이 있는것은 원래 그런건가 봅니다. 중간에HUD때문에 선이 보이네요.
솔직히 제가 별로라고 쓴 제품인데 돈이 아까워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실내에서 대시보드를 깔고 나서 사진을 찍어봤습니다. 확실히 차가 좀 달라진것 같은 그런 기분이 들었습니다.
그냥 회색으로 되어있던 대쉬보드가 커버를 하니까 블랙으로 해서 좀 괜찮아보였습니다.
대쉬보드 커버 하나로 약간의 변화가 생겼다고 해야할까요.
그리고 대쉬보드가 약간 부드러워졌기 때문에 느낌도 좋았습니다.
그리고 저녁에 설치했기 때문에 아무래도 사진은 별로 좋지 않네요;;
차 밖에서 조수석 유리를 통해서 사진을 찍어봤습니다.
어제 비가 와서 차 유리가 너무 더럽지만 대충 이런 느낌이다 생각하시라고 사진을 찍었습니다.
이건 이제 차 앞부분에서 사진을 찍어봤습니다. 입구부분에 제대로 보이긴 하네요.
( 하지만 세차를 안해서 앞유리는 더럽다는.. ) 나름 분위기가 좀 달라진것 같습니다.
이건 이제 조수석쪽 실내에서 사진을 찍어봣습니다. 사진을 보니
와인색으로 하는거보다 그냥 올 블랙으로 하기를 잘했다는 생각이 드네요.
다양한 각도에서 사진을 찍어봤습니다. 자 이제 간단히 리뷰를 해보도록 할게요.
DUB 대시보드 커버 간단 리뷰!!
1. 솔직히 그냥 아무 제품이나 구매하셔 될것 같은 그런느낌입니다.
( 하지만 만원짜리는 구매하지 마세요. 친구차 만원짜리인데 쭈글쭈글 해지드라구요. )
2. 대시보드 커버를 한거랑 안한거랑 감성적으로는 차이가 있지만
차 내부의 온도는 별 차이가 없는 것 같습니다.
3. 분위기나 소소하게 꾸미고 싶으시면 구매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4. 없어도 되는 제품이므로 개인적인 취향에 맞추시면 될것 같습니다.
5. 밀착이 잘되서 미끄러지지 않으므로 이점은 좋은것 같습니다.
다른 분들도 이 제품 추천하는게 잘 안미끄러 진다고 하드라구요.
자 그럼 이제 간단히 리뷰를 해봤구요. 솔직히 뭐가 좋은지는 정확히 모르겠지만
분위기 하나는 많이 달라진것 같습니다. 여름에 차 내부 온도 낮아진다...
그런 말은 그냥 믿지 않는 것을 추천드릴께요. 그냥 똑같이 더워요....
자 그럼 오늘 리뷰는 여기서 마치도록 하구요.
오늘 하루도 좋은 하루 보내시길 바라겠습니다~~
'차DIY&차용품 > 더뉴트랙스' 카테고리의 다른 글
[더뉴트랙스] 에어컨필터 교체하기! (0) | 2020.04.15 |
---|---|
[더뉴트랙스] 번호판등 LED 교체하기! (0) | 2020.04.10 |
[더뉴트랙스] 디젤차에 검아웃은 과연 좋을까?! (2) | 2019.09.04 |
[더뉴트랙스] 트랙스 헤드업 디스플레이 ASH-4C 리얼 후기 (0) | 2019.05.16 |
[더뉴트랙스] 트랙스 번호판 하단 이동 (0) | 2019.05.1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