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어벤져스 엔드게임 간단 리뷰! (스포X) 쿠키영상 없어요~!!

pandada 2019. 5. 21. 11:22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오랜만에 영화에 대해서 리뷰를 다시 하려고 합니다.

 

 신혼여행으로 인해서 너무 바빴어서...

 

원래는 여행 관련된 카테고리를 다시 새로 만들어서 작업을 해야하지만 ㅜㅜ

 

시간이 부족한 관계로 일단 여행 갔다와서

 

영화를 본것부터 시작해서 좀 정리를 천천히하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일단 서론은 그만하고...ㅋㅋ

 

제가 감상하고온 영화는요.

 

어벤져스 엔드게임!

 

입니다.

 

솔직히 말해서

 

4월 24일에 신혼여행 출발하기전에..ㅜㅜ

 

아... 저거 개봉하면 바로 봐야하는데ㅜㅜ

 

이런 마음이었는데ㅋㅋㅋㅋㅋㅋ

 

하지만 비행기 표는 못 바꾸니까요?!ㅋㅋㅋ

 

일단 그래서 제가 관람한 영화관은요.

 

CGV 인천 연수점입니다.

 

원래 평소에 돈주고 영화를 감상하지 않는 저라서...

 

포인트를 사용하지만...

 

오늘은 저번에 스퀘어원에서 포인트 카드 만들고 받은 영화권을 사용하기위해..

 

CGV연수점을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CGV연수점에서만 사용이 가능하다고 하드라구요 ㅜ

 

 

어벤져스의 11년짜리의 기대작이라고 볼 수 있는...

 

어벤져스 엔드게임이 드디어 개봉을 했습니다..ㅜㅜ

 

이순간을 얼마나 기다렸는지 몰라요.

 

하지만 영화를 보신다면 의외로 초반에는 허무한 감정을 느끼실 수도 있습니다.

 

스포는 되도록 안하려고 해서 일단 대충 초반은 이정도로...ㅋㅋㅋ

 

일단 이거는 영화 포스터 뒷면입니다.

 

맨처음에는 저 "3,000만큼 사랑해!" 이게 도대체 뭔 개소리?!

 

저거 도대체 뭔뜻이야?! 이랬는데...

 

알고보니 조금 슬픈 내용이 영화안에 들어있습니다.

 

아무래도 어벤져스에서 잃어버리는 영웅들이 많기 때문에...

 

정확히 몇명이 슬픈 소식을 가지는지는 일단 생략하도록 하겠습니다.

 

스포는 되도록이면 안하려고 노력을 해야하니까요.

 

이건 영화관에서 찍은 엑스맨 관련된 포스터입니다.

 

개인적으로 엑스맨도 어느정도 약간의 관심이 있기 때문에...

 

6월이되면 또 엑스맨을 감상하러 가야할 것 같드라구요.

 

자 중간에 다른 곳으로 이야기가 약간 세어나갔지만..

 

다시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일단 제가 감상한 영화관 입구입니다.

 

저는 심야로 영화를 봤는데요.

 

참고로 CGV연수점에서 영화를 보시는 경우에는 특히!!

 

심야로 영화를 보시는 경우에는 무조건 지상 4층 옥상주차장에 주차하셔야합니다.

 

오전 12시일경우에...

 

홈플러스 주차장, 스퀘어원주차장을 다 폐쇄한다고 하드라구요.

 

차가 못 나갈 수도 있어요...

 

신경쓰시길 바라겠습니다.

 

티켓팅 사진입니다.

 

솔직히 쿠폰을 사용해서 봤기때문에 굳이 뭐 모자이크를 할 필요가 없드라구요.ㅋㅋ

 

일단 "실제로 본게 맞냐 아니냐" 이런 얘기들도 가끔 나와서 저는 항상 티켓 인증!

 

이건 이제 스퀘어원의 주차 시간입니다.

 

합산이 된다고 하긴 하는데 굳이 영화를 보시는 분들은 합산을 하실 필요는 없을것 같습니다.

 

일단 기본적으로 주차는 3시간 무료인데요. 이번에 어벤져스가 특별히 내용이 길지 솔직히

 

일반 영화는 3시간이면 엄~~청 충분하니까요.

 

 

그리고 영화 감상 하기 전에 이건 약간 신기해서...

 

인천연수CGV는 셀프체크인으로 입장을 하드라구요.

 

인력을 조금이라도 덜 사용하기 위해서인지는 모르겠지만

 

저는 오히려 이게 더 편했습니다.

 

괜히 직원있으면 영화시작하기 10분이나 15분 전부터만 입장할 수 있고..

 

괜히 그 입장 기다리는것 보다는 그냥 먼저 들어가서 앉아있는게 편하드라구요.

 

저는 개인적으로 셀프체크인 강추!!!!

 

바로 이게 셀프체크인 기계입니다.

 

그냥 별거 없어요

 

그냥 종이 티켓이나 모바일티켓 스캔하시면 됩니다.

 

엄청 편하고 좋았습니다.

 

이건 이제 제가 관람하게될 영화관 2관입니다.

 

저 혼자서 영화를 보러 간것인데... 좀 일찍 도착해서 영화관 내부 사진을 열심히 많이 찍었습니다.

 

 

제가 영화를 감상한 2관은 그렇게 크지 않은 영화관이었습니다.

 

그런데 대신 자리가 길게 있드라구요.

 

O라인까지 있었으니 의외로 엄청 길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그래서 저는 O라인 정 가운데 자리!!!

 

이건 이제 제가 혼자있을때에 광고나올때 사진입니다.

 

아무래도 맨끝자리의 영화 감상도를 알려드리기 위해서 자리는 항상 찍어서 올리는데요.

 

그냥 저는 중간자리보다는 끝자리를 추천해드리기 위해서 올립니다.

 

참고하시면 될것 같습니다.

 

그러면 이제 영화를 다 봤으니?!

 

영화에 대한 간단 리뷰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아무래도 스포 자체가 너~~~무 아예~없을 수는 없어서 정말 약간은 있을 수도 있으니...

 

정말 하나도 안보신 분들같은 경우에는 그냥 넘어가 주시기바라겠습니다.

 


어벤져스 엔드게임 간단 리뷰!

 

1. 솔직히 3시간짜리 영화인데 의외로 시간이 금방갈 정도로 재미있었다.

( 하지만 마블에 관심이 많지 않은 사람들은 지루할 수도 있어요. )

 

2. 솔직히 뭔가 아쉽다... 다음 마블 영화를 어떻게 이어나갈라고... 이렇게 많이 제외시킨건가?!

 

3. 솔직히 저는 아이언맨때문에 마블 보는 사람인데... 이제 누구때문에 마블을 봐야하는건가...

 

4. 캡틴아메리카도 뭔가 아쉽다는...생각...

 

5. 영화 전반적으로 재미있는데 아무래도 그 다음 시즌을 어떻게 진행할지가 매우 궁금해지는영화.

 

6. 영화이름이 엔드게임이지만 엔드가 아니라는점...ㅋㅋㅋ


 

일단 제가 개인적으로 느낀 리뷰는 이정도입니다.

 

솔직히 말해서 저는 이제 마블이 어떻게 시즌을 진행해갈지가 매우 궁금한데요.

 

애착이 가던 히어로 몇몇이 이제는 배제되서 안나온다고 생각을 하니 

 

슬프기도하고 매우 궁금하기도 합니다.

 

 

아!!!

 

그리고 어벤져스 엔드게임은 쿠키영상 없어요...

 

이번에는 왜 쿠키영상이 없는지 모르겠지만..

 

저는 심야에 인터넷에 쿠키영상 있는지 검색도 안하고 가서...

 

새벽 3시까지 계속 기다렸다는....

 

여러분들은 기다리시지마시고...

 

제목보고 쿠키영상 없으니 그냥 바로 퇴장하시길 바라겠습니다...

 

일단 엔드게임에 대해서 제 개인적인 리뷰는 여기까지구요.

 

오늘 하루도 기본 좋은 하루 보내시길 바라겠습니다.

 

수고하세요~~

반응형